FAQ

현재 중복 내역이 중복으로 뜨는 문제가 간혹 있어 검토 후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에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지 않는 경우 검토하는 동안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해당 문제는 빠른 시일 내에 보완될 예정입니다.

펀딩 취소에 대해서는 위시즈 채널톡에 문의해주시면 빠르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위시즈에서 등록하신 위시 상품과 친구들의 축하메시지를 롤링페이퍼로 담아 함께 전달해드립니다. 때문에 등록하신 사이트에서 안내되어 있는 배송 기간에서 1~2일 더 걸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빠른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위시즈 채널톡으로 문의해주시면 위시 상품 선배송 후 롤링페이퍼를 따로 보내드립니다) 초과된 펀딩금액은 포인트로 적립되며, 계좌이체를 원하시면 5%의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보내드립니다.

위시 마감 기한 이전에 금액이 달성된 경우, 내 위시 완료하기를 선택하시면 배송 절차가 동일하게 시작됩니다.

기한 내 위시를 달성하지 못한 나머지 금액을 위시즈로 보내주시면 위시가 이루어집니다! ✨ (*환불을 원하실 경우 위시즈 채널톡에 요청해주시면 5%의 수수료가 제외된 펀딩된 금액을 보내드립니다.) 위시 달성을 위한 송금 또는 환불에 대해서 추가 질문이 있으신 경우 위시즈 채널톡에 문의해주시면 빠르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내가 원하는 위시의 옵션(상세정보) 설명이 부족한 경우, 위시 마감일이 잘못 설정되었을 경우 등이 있습니다. 해당 이유를 포함하여 위시 검토 중에 부족한 사항이 있다면 위시즈 채널톡으로 고객님께 요청사항 전달드리고 있습니다.

펀딩 환불의 경우 위시 마감일 1일 전까지 요청해주신 건에 한해서 가능합니다. 위시가 마감된 경우 물품 주문으로 인해 환불 처리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내 위시를 배송 받은 후 반품/교환이 필요한 경우 위시즈 채널톡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아래의 불가능한 경우 제외) 제품을 사용 또는 훼손한 경우, 사은품 누락 / 상품 TAG / 보증서 / 상품 부자재가 제거 혹은 분실된 경우, 밀봉포장을 개봉했거나 내부 포장재를 훼손 또는 분실한 경우(단, 제품확인을 위한 개봉 제외),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주문 제작되어 고객님 외에 사용이 어려운 경우, 배송된 상품이 설치가 완료된 경우(가전, 가구 등),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상호명 : (주)위시즈

대표자 : 유현모

사업자 등록번호 : 667-87-03456

Email: wishes@wishes.kr

Tel : 050-7791-2317

Address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강남서로 9, 7층 703호

통신판매번호 : 2023-용인기흥-6601

Copyright ©2023 Wishes, icon by Icons8

개인정보처리방침